> 교정 의뢰 >
교정 신청 절차
교정 신청 절차
STEP1. 택배 발송
- 신청서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시고 장비와 함께 발송. (신규 거래시 사업자등록증 1부 첨부)
* 택배 불가품목 : 정밀계측기 및 고가의 장비, 파손의 우려가 있는 장비
STEP2. 택배 접수
- 발송된 장비 및 교정 신청서를 해당 담당자가 확인 후 접수.
STEP3. 교정 진행 및 완료
- 교정 완료 및 수수료를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.
STEP4. 교정 수수료 입금
- - 교정 수수료는 완료된 장비에 한해서 부과되며 당사 지정계좌로 입금.
- - 교정 수수료 + 부가세 + 소급료 (교정 수수료의 10%)
STEP5. 장비 불출, 교정 성적서
- 교정 수수료 입금 후 장비 및 성적서 택배발송 (세금계산서 이메일 송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