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교정 의뢰 >
교정 신청 절차
교정 신청 절차
STEP1. 현장 교정 신청
- - 현장 교정 대상 계측기 현황(품명, 모델, 제조회사, 수량)을 작성하여 당사에 통보
- - 현장 교정 일정을 상호 협의 후 확정
STEP2. 현장 교정 실시
- - 확정된 일정에 맞춰 현장 교정 시행
- - 최초 거래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필요
- - 현장 교정 차량 운행
- - 현장 교정 시 현장에서 교정이 불가한 장비의 경우 Pick up 하여 당사 교정실에서 교정
STEP3. 교정 수수료 확인
- - 납부하실 금액 통보 (거래명세서 이메일 발송)
- - 교정 수수료는 교정 완료된 장비에 한해 부가됨
STEP4. 교정 수수료 입금
- - 교정 수수료는 완료된 장비에 한해서 부과되며 당사 지정계좌로 입금.
- - 교정 수수료 + 부가세 + 소급료 (교정 수수료의 10%)
STEP5. 성적서, 필증/세금계산서 발급
- 교정 수수료 입금 후 장비 불출, 성적서, 필증 및 세금계산서 발급